오늘도 보통의 하루

반응형


레벨 220정도에서 2차전직 하고나시면 점점 레벨업의 길은 멀고도 험하고, 전투력은 어느새 30만에서35만 사이에서 더이상의 진전이 안보이는 단계에 오셧다면 맞습니다이제 무과금 저과금 유저분들의 초반 문턱에 오신겁니다.


 

 

 

크리티컬 표식의 고급단계를 3개만 구매해서 활성화를 시키는것이 1단계입니다. 개당72다야인데요 3개면 216다이야입니다 이걸 구매하셔서 활성화 하는순간!! 투력 60000 추가로 올라갑니다 이게 바로 속성 투자라는것인데요 이 크리티컬표식는 데미지와 비례해서 정해지는것이니 필수 요소입니다. 3개 구매하셔서 활성화한 다음부턴 고급표식 1개 투자당 3000투력 정도 올라가드라구요 ㅎㅎ 무튼 초급 투력 뻥튀기 팁은 이정도로 마무리할게요.



 

두번째!! 투력 올리기 두번째 단계!!!


 

 

크리티컬 표식과 마찬가지로 생명표식과 공격표식을 10개셋트로 판매하는것입니다.. 위에서 크리티컬 3개먹으면 6만투력 올라갓엇습니다... 엄청난 투력 증가가 예상되오니, 절반 값할인하는 600다야에 10개 셋트로 고급표식을 주니 얼른 가서 구매해서 활성화 해보세요. 투력올라가는건 보장합니다.



 

세번째. 투력 올리기 세번째 단계.

전투 코스튬 상자. 드레스 코스튬 선물상자.

코스튬이란 무엇이냐면요, 과금유저들이 돈을 투자해서 케릭을 키우는데 걷모습을 좀더 멎지게 꾸밀수 있으면서, 동시에 엄청난 투력을 올릴수 있도록 게임회사에서 과금유저분들에게 선사한 선물입니다.

 

 


이처럼 전투코스튬 상자는 700다야. 그리고 드레스 코스튬상자는 2천다야이니 구매하셔서 투력 올리시길 바랍니다 참고로드레스 코스튬 상자는 vip2 부터 구매가능하시거든요. 근데 2천다야 투자하실정도면 이미 반년패키지 1280다야짜리 vip4구매하셧으리라 믿고, 이렇게 팁을 작성합니다.


 

 

 

vip4 반년카드는 장거리이동시 뛰어가지않고 무료포탈도 제공함과 동시에 마왕(경치)던전 추가 입장권구매 뿐만아니라 여러가지 필수 요소들이 담겨 있습니다. 이것을 상점에서 구매하시는 것을 모르시고 소비형 다이아로 vip급수를 올리시면 너무 마음 아플것입니다. 모든 과금을 하기에 앞서서 vip4 반년카드 1280다야로 먼저 구매후 활동하시기를 추천해드립니다.



 

마지막 4번째 방법.

중저과금 유저 팁에서 작성한 내용.

 

 

 

위의 사진에서 보물창고를 클릭합니당 ㅎㅎ

 

 

 

그리고나서 토템뽑기 가셔서 1200다야로 10회 연속 뽑기로 토템을 뽑으시는거에요..ㅎㅎ 뽑아서 나온 적색급 토템은 착용하시고... 나머지 토템들은 분해해서 적색토템 레벨을 올려주면 이것이야말고 엄청난 투력을 자랑하는 토템 뽑기 미션입니다 ㅎㅎㅎ 수십만원에서 수백만원까지 투자하여 지속적으로 투력을 올릴수 있는 방법입니다.


공카 암흑신부님 https://cafe.naver.com/uluglory/2898



 

반응형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