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보통의 하루

반응형


인디아 아이슬리India Eisley에 대하여 알아보자



시대를 풍미한 매력적인 여배우를 꼽으라면 오드리 햅번이나 마를린 먼로, 올리비아 핫세 등을 떠올리는 사람들이 많을 것이다. 

비록 흑백의 영화로 남아 있는 배우들이지만 당시 명성은 현재까지도 회자되고 있을 정도이다. 

최근 올리비아핫세의 딸인 인디아 아이슬리가 주연으로 맡은 드라마 'I am the night'가 주목받게 되자 자연스레 인디아 아이슬리에 대한 기사들이 나오기 시작했다. 

물론 아직은 올리비아핫세의 명성을 따라가기엔 역부족인 상태이나 이 배우의 미모로 볼 때는 충분히 잠재력이 있다고 판단된다.








1993년생인 그녀는 로스앤젤레스에서 태어났고, 2005년 올리비아 핫세가 주연으로 출연한 헤드스페이스를 시작으로 영화계에 몸을 담고 있다. 

미국 십대의 비밀생활(The Secret Life Of The American Teenager)이라는 시즌작에서도 출연하고 있으며, 언더월드4, 카이트, 관종 등 영화에 등장했다. 

특히 2018년도 영화인 룩 어웨이에서 주연을 맡으면서 한국에서도 인지도가 올라가고 있다.







이러한 그녀도 처음부터 다 갖고 있는 것은 아니었다.

스무살즈음만 해도 젖살이 빠지지 않는 것인지 다소 통통한 얼굴이라 과연 올리비아 핫세의 딸이 맞는지 의문이 들 정도였다.

현재는 위 사진처럼 훌륭한 모습이 되었다.





엄청난 노력을 한 것이 느껴지지 않는가?

아무래도 본인도 친모의 명성에 누가 되지 않으려 부단한 노력을 한 것이 아닌가 생각도 든다.

물론 과거의 모습도 충분히 매력이 있지만 현재의 인디아 아이슬리의 모습은 과연 대단하다는 생각이 들 정도.







이쯤에서 올리비아 핫세의 전성기의 모습을 보면, 정말 미의 여신이라 하여도 모자람이 없어 보인다.

비록 과거의 여배우지만 현재 쟁쟁한 배우들 사이에 두어도 전혀 부족함이 없어 보인다.





당시 많은 남성들의 첫사랑이었을지도 모르는 올리비아의 핫세의 딸은 과연 어느 정도로 성장할 수 있을까?

유명한 배우의 자식이라는 타이틀로 충분히 인지도를 끌어 올릴 수 있는 있으나, 그 다음부터는 스스로의 능력으로 증명을 해야할 부분이 될 것이다.


아래로는 인디아 아이슬리의 스틸컷 및 관련 사진들이다.















이상으로 올리비아 핫세의 딸인 인디아 아이슬리의 근황에 대해서 살펴보았다.

아래는 룩 어웨이 영화의 트레일러이니 간략히 살펴보기 좋다.





반응형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