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보통의 하루

반응형

오늘 리뷰할 제품은 카카오톡의 카카오프렌즈 선물하기에 있는,

 

카톡 선물 생일상입니다.

 

매번 기프티콘만 받다가, 이런게 택배로 오니 또 신선합니다.


그럼 안에 어떤것들이 들어 있는지 한 번 살펴볼까요?





생일상


ㅋㅋㅋㅋ


개봉박두! 



비주얼은 뭔 제사상 같은 생일상입니다.

 


뚜껑을 열면 처음 나오는 모습이 요것!



모든 카카오프랜즈 캐릭터들이


내 생일은 양껏 축하하고 있습니다.

 



생일상은 금수저로 준비했어ㅋㅋㅋㅋㅋ


내 진심은 인스턴트가 아니야!!!!!!



라는 문구와 함께,


과연 어떤 것들이 있는지 사뭇 궁금해집니다.


과연!?



밥뭇나


경상도에서 왔나요~~ ㅎㅎ

 

전자렌지에 데파무라해서,

 

적당히 대파무겄습니다 ㅋㅋㅋ



이것은?!

 

앞에서 말한 그 금수저인가....ㅋㅋㅋ

 

아이고 ㅋㅋㅋㅋㅋㅋ


 

젓가락을 어디가고 ㅋㅋ 금수저라니 ㅋㅋㅋ


다음번엔 플래티넘수저나 ㅋㅋ 플래티넘신용카드로 부탁! ㅋㅋ



박스 안 내용 구성품입니다.


장조림, , 법반, , 햄버그 3분 등이 있네요!

 



비록 인스턴트지만 재밌습니다.

 

얼마짜린지는 모르겠으나 가성비는 꽝일듯합니다.




이런 사탕도 후식으로 숨어있습니다.


혓바닥이 빨개지는 ㅋㅋㅋ



그리고 케익인줄 알았는데 행주 같은겁니다.

 

그리고 김치도 있고,

 

입가심으로 카누도 하나 들어있습니다.


이상으로 카카오프랜즈 생일상 내용물과 리뷰를 마칩니다 ㅋㅋ



반응형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