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보통의 하루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 앙상블이 감이 안오는 사람들에게 쓰는 공략글

 

먼저 적들 패턴 부터 시작.

 

1페이즈 : 부하 소환


- 시작하자마자 두 시체 토끼가 보이고 앞에 놈이 CD 인 상태로 존재

 

토끼 인형 홀로 1마리 남는 순간 즉시 백혼 사살.

부하를 모두 죽이기 전까진 두 시체토끼를 죽일 수 없다.

인성(매턴 디버프 초기화)

 

이녀석들은 CD이 될 때마다 체력과 실드 회복+부하 한명 소환 패턴을 사용. 부하는 랜덤으로 소환, 공통점은 1마리씩 소환.

 

부하 종류 : 말벌1(민첩 1중첩) 말벌2, 시체인형.

 

부하들만 적절하게 죽이다보면 아군에게 말풍선 표시로 !!가 계속 표시. 이순간부터 가장 고비라고 할 수 있는 2페이즈로 넘어갑.

 




2페이즈 : 연속으로 즉시 반격.

이때만 버티면 90%는 성공했다고 과언이 아닙니다. 일단 1페이즈 끝난 순간 토끼들의 스테이터스가 하나 더 추가.

 

- 즉시 반격 : 참모 제외하고 공격 받는 순간 즉시 반격 그러나 1번만 공격이 오지 않고 여러번 오기도.

 

데미지는 한번 맞을 때마다 2000~3000사이 정고 들어오는데 이것만 있어도 어려운 판에 적들에게 전의 버프. 전의 버프가 붙는 순간 매우 어려워집니다.

 

- 전의 : 스킬 쓸 때마다 공격력 30%증가, 최대 3중첩

 

토끼 한마리 죽는 순간 3페이즈 넘어갑.



 

3페이즈 : 출혈 부여 + 일반 공격, CD 주기 3

이때부터는 즉시 반격이 제거되므로 마음껏 때려도 됩니다. 토끼 패시브 효과로 3페이즈 시작하자마자 백혼 캐릭이 사살되고 시작. CD 0일 때마다 아군 전체에 출혈 2중첩 부여 + 전방 적 공격(딜은 위의 반격딜과 동일) 입니다. 체력 관리만 좀 하면 바로 깰수 있는 구간.

 

이제 클리어 파티를 한번 소개.

 



 

 

매턴마다 안젤리아 참모로 팡 쉴드를 채워주고 백리사 1혼과 2(CD 1일 때 나야 2)을 활용하면 팡을 피해감소 3중첩을 만들 수 있. 또한 백리사 1혼 전의 부여 효과로 딜도 팡이 책임.(바람 가르기 4중첩 터지면 전의 3중첩 기준 패시브 효과+13번까지 들어오는데, 딜이 15000~20000넘게도 들어옵니다.) 주의할 점은 3페 넘어가기 직전 백색 혼을 소생 용도로 조금 남겨줍시다.



 

두번째 참모는 야미츠키 SP추천. 2페이즈까지의 탱킹을 더욱 안정적으로 만들어 줍니다. 백리사 2혼 효과가 금혼이 쉴드 차있으면 13번발동인데 야미츠키 SP 패시브(적이 2마리 이상일 때 아군이 스킬 쓸 때마다 민첩 부여)에 의해 민첩 3중첩이 바로 만들어집. 이로 인해 팡은 거의 맞을 일은 없다고 보면 됩니다.

 



헝앱 KmamY님 http://www.hungryapp.co.kr/bbs/bbs_view.php?pid=7145&bcode=sdorica



반응형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