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보통의 하루

반응형

고룡군협전2 다운로드 바로가기

http://bit.ly/2P4e2P8




안녕하세요주칠칠에 이어 오랜만에 신규 캐릭터인 아비에 대해서 한자 적어보려 합니다.




 

아비는 기본적으로 민첩형 공격수 입니다. 민첩형 공격수로는 고룡군협전에서는 이심환이 대표적이지만, 아비의 스킬과 성향을 보면 서문취설과 매우 비슷합니다. 허나 공격성향면에서 서문취설은 세발에 피일 만큼 이심환과 같은 강력한 딜을 넣습니다.


 

또한 아비는 캐릭터 능력에서 이심환 다음의 23이란 높은 수치를 가지고 있어 키우면 키울수록 쎄진다고 보시면 됩니다.






무턱대고 아비를 써보신분들은 아실것 입니다. 4~5성 만들어서 사용해봤더니 이건뭐 스킬/평타 슈렉히 딜을 퍼붙고 덱에서 딜은 하고 있는건지 존재감이 무척 떨어집니다그이유는 8성이 되어야 다정한마음 스킬에 추격효과 발동이 있기 때문이죠스킬딜이 매우 약하기에 8성전까지는 딜량과 존재감이 떨어집니다만약 아비를 사용하고 싶다 라는 분들은 꼭 8성까지 키운 후 사용을 권장합니다.




 

아비의 강점

 

1. 다정한 마음 스킬로 평타 데미지 분노 수급까지 일석이조

2. 최근 덱에 많은 서포터들의 CC기 카운터

3. 분노수급으로인한 스킬 연계로 공격형 덱에 최적화

 

아비 강점만 놓고 보자면 엄청난 공격적인 성향이라 공격형/민첩형 덱(방어 없는덱)에 무척 어울립니다.

하지만 위에 언급했던 카운터가 존재 합니다이 카운터를 줄이려면 아비는 무력/명중/크리티컬로 키우셔야 합니다.

평타한대에 놀라운 딜이 들어갔을때의 쾌감!

 



상대방에 CC기가 많아서 덱 캐릭터들이 모두 제어가 걸려 평타밖에 못때린다?

아비의 힘이 강해질 때입니다아비에 뚝배기 깨는 소리가 들리실겁니다!

 

CC기가 많아도 뚝배기 깰 수 있는 아비!



헝앱 1섭맹주님 http://www.hungryapp.co.kr/bbs/bbs_view.php?pid=10986&bcode=goryong2&catecode=002&page=1&scode=4



반응형

'게임 > 고룡군협전2'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고룡군협전2 각종 컨텐츠 공략  (0) 2018.08.07
TOP